본문 바로가기

서로배움터;동글/모두의 동글일기

봄학기 동그리들의 뒷 이야기

 

Q1. 공공에서 제일 기억에 남았던 수업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?
김규원-주제탐구 발표. 이유는 유튜브실시간이 재밌어서.
배서준-사람책이고, 이유는 선생님들의 이야기가 재밌어서
신제은-룰랄라 올림픽이 제일 기억에 남았다.다같이 미션가지고 하는 게 재밌어서!
김윤재-조별로 나눠져서 발표했었던...그... 제가 동물에 대해 소개했던 그 수업^^ 힘든만큼  재밌기도 해서 기억에 남아요.
심지우-사람책이고, 이유는 예청공의 인생사를 들어봐서.
이시은- 룰랄라 올림픽. 다같이 합동해서 활동했기때문에 기억에 남는다.
정한아-사람책이 제일 기억에 남고,이유는 청공과 예청공분들의 이야기를 들을 수 있어서
고윤아-사람책이 재밌었고, 이유는 예청공들이 썰 풀어준 게재밌어서!
장은수-사람책. 청공, 예청공 쌤들의 (인생)이야기를 듣는게  유익 했을 뿐더러 뭔가 내 상황이라고 대입...을 해서 대처법까지 깨달았다 
안소울-마지막 프로젝트 수업. 한 달 동안의 결실을 맺어서
유지민-사람책/여러 사람의 이야기를 들을 수 있고 좋았다
홍주하-사람책. 그냥.
장원우-가장 기억에 남았던 수업은....마피아 게임? 왜냐하면 미션도 재미있었고 내가 마피아에 걸렸기 때문.
박지우-사람책 / 재미있어서

장선유-사람책!! 그냥..예청공 청공분들 이야기가 재밌어성


Q2. 공공의 장/단점은 무엇인가요?
김규원-토요일에 밥주는거/신청곡 안 받아주는거
배서준-장점은 가끔 재밌고요(?) 단점은 귀찮아요..🙄
신제은-장점은 학교친구가 아니고 학원 친구가 아니고 온라인에서 만난 친구가아닌 친구를 사귀는 거, 단점은 왔다리 갔다리 하는 게 귀찮당.
김윤재-공공의 장점은 쌤들이 저희를 다 받아주셔서 잘 조화가 된게 장점같습니다. 새로운 수업 방식도 마음에 들고요^^ 단점은 없다고 봅니다. 너무 좋은 프로그램이었습니다.
심지우-장점 칭찬이 많음 단점 모르겠음
이시은-장점-재밌는 활동들이 많고 청공, 예청공 쌤들이 다 좋다. 단점- 음 쪽팔리는 걸 시킴(발표라던가 영상이라던가)
정한아-장점: 다양한 활동들을 같이 한다  단점: 발표를 공개적으로 시키는 것
고윤아-장점:재미있고,공통체 활동을 많이한다 단점:아직 잘 모르겠음
장은수-장점:내 의견이 뭔지 알게 되었다 단점:분위기가 약간 혼란스러울 때가 있었다
장선유-장점은 재밌는 활동이 많다 단점은 머르겠다
안소울-코로나 때문에 만나기 힘든데 친구들과 만날 수 있고발표하고 팀 프로젝트 연습하는 걸더 연습할 수 있었다./시간이 저녁먹기 애매하고, 좀 늦어서 지루할 때도 있다..
유지민-장: 재미도 있었고 뿌듯함도 있었고 사람들과 어울려 좋았다?? 단 : 다니다보면.. 좀.. 가기 귀찮다..?
홍주하-장점은 재밌음. 단점은 가기가 귀찮다.
장원우-장점은 여러가지 수업이 있고...단점은.. 그다지 없는데 수업이 조금더 활동적이면 좋겠다
박지우-장: 칭찬이 많음 단: 모름

Q3. 제일 재미있었던 에피소드는 무엇인가요?
김규원-보드게임. 나의 완벽한 두뇌를 뽐낼 수 있어서
배서준-내가 발표때 ppt랑 대본이랑 안맞게씀..ㅎㅎ🙄
신제은-맨 처음에 제가 규원이오빠를 못 알아봤는데, 오빠가 서운해 하는 게 재밌었어요 ㅋㅋ
김윤재-이상권쌤이 오셔서 풀에 대해서 알려주셨을때 개미를 봤었거든요? 그런데 그때 다른 사람들은 일반개미인줄 알고서 집을 다 망치고 개미들을 죽인거에요... ㅠ 사실 그 개미들이 중요한 개미였다는... 그때는 말하지 않았는데 이 에피소드가 기억나네요.
심지우-마피아 ,시작하자마자 2명을 지목하고 죽어서 마피아 2명을 잡은 것
이시은-민트가 프로도 키 작다고 놀린거ㅋ
정한아-어…별로 기억이 안난다..
고윤아-사람책할때 민트가 리엑션 엄청 오바하면서(?) 한거
장은수-무슨 에피소드를 말하는지는 모르겠지만 프로도랑 애들 팔씨름한거..??
장선유-다 재밌던것같은데..
안소울-보드게임 했을 때 친구들과 여러가지를 하면 재밌게 놀았다.
유지민-기억이 안나요
홍주하-기억이.. 안....나는데..
장원우-에피소드는 내가 피구공을 규원이형 한테 던졌는데 규원이 형이 피하고 공이 튕겨서 형 뒤통수 맞은거
박지우-마피아 

Q4. 공공 2학기 참여여부는? 그리고 그 이유는 무엇인가요?
김규원-참여할거다(이유: 윤재 놀아주려고)
배서준-아직미정 이유 귀찮음..ㅎㅎ🙄
제은-당연히 참여이구요!! 어.. 계속 공공 친구들이랑 지내고 싶어서 입니당!
김윤재-공공 2학기는 코로나도 있고 여러가지 개인사정으로 인해서 참여하지 못할거 같습니다^^
심지우-캠프때문에 참여. 친구들과 캠프가는걸 좋아해서
이시은-참여 당근하지 내가 누군데 후훗.  공공이 재밌기도 하고 캠프가 있어서 그러니까 절대 해야함
정한아-계속 할것 같다(언니가 예청공이기도 하고 뭐..)
고윤아-당연 참여 이유는 캠프가 기대되서 > <
장은수-캠프랑 이유없이 하고싶어여
장선유-잘은 모르겠지만 참여한다면 캠프같은거 좋아해서
안소울-참여함. 엄마가 무조건 하라고 함..
유지민-참여함/다 채우고 싶어서?
홍주하-아마 할 것 같다. 이유는 재밌어서?
장원우-나는 참여 못할것 같고 이번 방학에 공부를 많이 해야 되서
박지우-친구들과 캠프갔으면 좋겠음